마이크로소프트가 Surface Pro를 눈에 띄게 바꾼 것은 거의 없다는 것을 이미지를 통해 알 수 있지만, 대부분의 변경 사항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내부에 있습니다. 올해 Surface Pro는 8 세대 (Kaby Lake Refresh), 쿼드 코어 Intel Core i5 및 i7 프로세서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를 뒷받침하는 것은 8GB에서 16GB의 DDR3 메모리와 128GB에서 1TB의 SSD 스토리지로, 모두 작년과 동일한 디스플레이 뒤에 있습니다. 심지어 13.5 시간의 배터리 수명은 하드 연결 옵션과 마찬가지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따라서 올해 USB-C는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8.5mm 두께로 무게가 불과 1.7 파운드 (단, 작년 버전과 동일)의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물론,이 패키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표준 실버 옵션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무광택 검정색 알루미늄 외피입니다.

그리고, 그게 이 타블렛을 날카롭게 보이게합니다. 물론 마이크로소프트는 또한 모든 검정색 표면 펜과 Alcantara 패브릭 유형 커버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전히 별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Surface Pro 6 리뷰를 마무리합니다. 여기서 899불에 프리오더를 할 수 있으며 10월 16일에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