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큰 기술 회사 중 하나가 일본의 디지털 결제 산업이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SoftBank (SFTBF)는 야후 재팬과 제휴 해 올 가을 PayPay라는 모바일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금요일 발표했다.

PayPay는 Apple (AAPL), Samsung (SSNLF), Alibaba (BABA) 및 일본 최고의 메시징 앱 라인 (LN)을 상대로 한 유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oftBank와 Yahoo는 인도의 가장 큰 온라인 지불 회사 인 Paytm과 협력하게됩니다.

스마트 폰 및 고급 뱅킹 시스템 시대에도 일본 소비자들은 현금으로 대부분의 거래를 해결합니다. 신용 카드, 전자 지불 및 기타 무 현금 시스템은 일본에서 모든 거래의 20 %를 차지합니다.

정부는 금년 초에 현금없는 거래 건수를 2025 년까지 두 배로 늘리겠다고 발표하고 2020 년 올림픽을 앞두고 더 많은 매장이 무 현금 지불을 허용하도록 추진하고있다.

Paytm은 전환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크레딧 스위스 (Credit Suisse)에 따르면 인도 시장 진출은 향후 5 년간 디지털 결제가 2 천억 달러에서 1 조 달러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Paytm은 Softbank의 얽힌 글로벌 투자 웹 사이트의 일부이기도합니다.

이 회사의 1000 억 달러 기술 기금 인 SoftBank Vision Fund는 Paytm에 큰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SoftBank는 Paytm의 주요 투자자 중 하나 인 중국의 거대 기업인 Alibaba에서도 상당한 지분을 보유하고있다.

PayPay는 SoftBank의 휴대 전화 고객 기반과 Yahoo Japan의 전자 결제 플랫폼 인 Yahoo Wallet의 4 천만 사용자를 활용합니다.

중국과 인도를 비롯한 여러 아시아 국가들은 현금과 모바일 및 디지털 지불 방식으로 이동하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의 인민 은행 (People ‘s Bank of China)에 따르면, 2017 년 모바일 결제액이 32 조 달러를 돌파했으며 이는 전년도에 비해 약 30 % 증가한 수치입니다.

페이 페이 (PayPay)는 중국의 QR 코드 사용을 에뮬레이트 할 예정이다. QR 코드는 소비자들이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일련의 검은 색과 흰색 사각형으로 구성된 이미지를 스캔하여 아이템을 지불하는 방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