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 글은 Memberfix의 글을 번역하여 다시 쓴 글입니다.

워드프레스 사용자 중 한명의 “공개 이름 표시”설정을 업데이트하려면 워드프레스 => 사용자 => 사용자 편집 => 표시 이름을 원하는 형식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아래 스크린 샷과 같이) :

공개 이름으로 표시

때로 여러분은, 모든 워드프레스 사용자 또는 특정 워드프레스 사용자 역할의 모든 사용자에 대한 공개 표시 이름을 변경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를 위해 개발 한 무료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WP Display Name Publicly As 라는 을 사용해야합니다.

플러그인은 원하는만큼 많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플러그인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WP Display Name Publicly As 플러그인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음은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사용하는 방법의 설명입니다. 원하는 경우 아래에 텍스트 버전이 있습니다.

  1. 워드프레스에서 .zip 파일을 업로드하여 플러그인 설치 => 플러그인 => 새로 추가.
  2.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십시오.
  3. 워드프레스 => Users 탭에서 “Publicity Names”라는 새로운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

홍보 이름

  1. 이제 다음 화면이 표시됩니다.

위 스크린 샷의 그림 (A)에 표시된 열에는 사용자가 만든 모든 워드프레스 사용자 역할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림 (B)에 표시된 열은 사용 가능한 공개 표시 이름 옵션의 드롭 다운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그림 (C)에 표시된 열에는 공용 표시 이름 설정을 해당 역할에 대한 모든 현재 사용자에게 적용 할 수있는 확인란이 있습니다.

  1. 선택을 마쳤으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저장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Et voilá! 귀하의 업데이트가 적용되었으며 그게 전부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전적으로 자유롭게 사용, 배포 및 수정할 수 있습니다.

왜 WP Display Name Publicly As을 개발 했습니까?

MemberFix 고객중 세 명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공개 표시 이름을 편집하여 포럼 소프트웨어 (Simple : Press, Xenforo 및 IPBoard)로 멋지게 표시할 수 있어야했습니다.

많은 포럼 응용 프로그램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예 : WooCommerce)은 워드프레스 사용자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표시 이름을 가져옵니다. 공개 표시 이름이 이메일 주소로 설정되어 있으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서로의 이메일 주소를 알 수 있어 포럼에서는별로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또는 더 민감한 성격의 회원 사이트를 운영하는 Xenforo 고객의 경우처럼 공개 표시 이름을 닉네임이나 이메일 주소로 설정하여 커뮤니티 / 포럼을 완전히 익명화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몇 시간 동안 인터넷 검색을하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무료 또는 저렴한 솔루션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StackOverflow를 수색하고 해결책을 함께 모으려고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이 작은 아름다움을 나를 위해 일부 우크라이나 사람들이 개발하도록했습니다. ?

이 플러그인의 비용은 얼마입니까?

이 플러그인은 자유로이 사용, 수정 및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의도 한대로 작동하지만 변경해야한다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WP를 공개하는데 드는 비용은 얼마입니까?

초기 개발에 약 150 달러, 수정 / 업데이트에 대해 100 달러.

이 플러그인의 문의 서비스 지원을 합니까?

나는 도우려고 노력할 것이지만 나는 “문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이것은 빌어 먹을 무료 플러그인이다!)

솔직히 말해서 많은것을 지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러그인은이 페이지에서 말하는대로 정확하게 수행합니다.

플러그인 코드를 보면 (코드를 모르더라도) 매우 간단한 유틸리티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이 글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

WP Display Name Publicly As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사례는 무엇입니까?

사례 # 1 – SimplePress에서 기본 표시 이름 변경하기

내 MemberFix 고객 중 한 명에게 Simple : Press 포럼을 설정했습니다.Simple : Press는 워드프레스 기반 포럼 소프트웨어이므로 WP 사용자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사용자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그러나 고객은 특정 역할에 대한 기본 표시 이름을 선호하지 않으므로이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표시 이름을 기본 설정으로 구성했습니다.

사용 사례 # 2 – Invision Power Forum 표시 이름

Invision Power board – 일명 IPBoard – 내가 함께해온 가장 멋진 포럼 앱 중 하나입니다. 워드프레스 기반이 아니지만 워드프레스에서 Single Sign On 브리지 플러그인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와 역할을 가져옵니다.

이를 설정 한 고객의 경우 모든 회원의 공개 표시 이름을 첫 번째 이름으로 만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이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업데이트하고 붐을 일으켰습니다! 이제 그녀의 전체 포럼은 이름으로 운영됩니다. ?

사례 3 사용 – WooCommerce 내 계정 페이지

WooCommerce 내 계정 페이지는 워드프레스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예를 들어 이름을 사용하여 내 계정 페이지로 방문자를 맞이하려는 경우 기본 공개 표시 이름을 이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 또는 고객과 같은 일부 사용자 역할 또는 모든 사용자 역할에 대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Subscriptions를 사용하여 회원을 관리하는 경우에도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사례 # 4 사용 – 포럼 / 커뮤니티 익명화

귀하의 사이트가 민감한 주제를 다룰 때 귀하의 회원을 익명으로 유지하고 싶다면 WP 표시 이름을 공개적으로 플러그인이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역할을 선택하고 공개 표시 이름을 닉네임, 이메일 또는 사용자 이름으로 업데이트하면됩니다. 익명 성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에게 워드프레스의 별명을 업데이트 한 다음 공개 표시 이름을 별명으로 설정하도록 안내하십시오.

WP Display Public Name As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 플러그인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워드프레스 설치 => 플러그인 => 새로 추가 => zip 파일을 업로드하고 업로드하십시오.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십시오.

그런 다음 WP 홍보 이름이라는 사용자 하위 메뉴에 새 링크가 있습니다.

나머지는 상당히 직관적 알아볼 수 있게 표시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