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OtherTips

네트워크 장치란 무엇이며 무엇을합니까?

By 2019-01-30No Comments

당신이 컴퓨터에 무엇인가를 하기 위해 앉아있을 때 그것을 깨닫지는 못하지만 정보를 얻거나 쇼핑을하거나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 인터넷 브라우저 이외의 것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를 인식하는 IP 주소와 연결된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모든 사람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연결성”을 가능하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네트워크는 컴퓨터 및 배선 이상의 것입니다.  전기/디지털 연결을 처리하고 고유 한 역할을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특정 장치 (하드웨어의 특수 부품)도 있어야 합니다.

약간의 네트워킹 배경.

대부분의 네트워크는 규모가 작으며 소규모 사무실이나 가정과 같으며 대형 네트워크조차도 종종 더 작은 세그먼트로 나뉩니다. 이 작은 세그먼트는 데이터를 필터링하고 네트워크가보다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있는 장치에 의해 대형 네트워크와 분리되어 설정됩니다.

트래픽을 필터링하는 이러한 장치를 연결 장치라고하며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브릿지
  • 허브
  • 스위치
  • 라우터

다음은 함께 작동하는 이러한 연결 장치가 주로 담당하는 작업입니다.

  • 트래픽 제어. 대형 네트워크는 데이터 트래픽을 필터링하고 분리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 연결성. 이러한 장치는 서로 다른 유형의 네트워크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서로 다른 유형의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 계층 적 주소 지정. 연결 장치로 네트워크를 세분화하면 실제 데이터를 IP 주소의 네트워크 ID 및 호스트 ID를 통해 올바른 대상에 전달하는 실제 (물리적) 예가 제공됩니다.

다음은 다양한 기기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브릿지

정의 : 물리적 주소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전달하는 연결 장치입니다.

네트워킹 측면에서 브리지는 물리적 주소별로 패킷을 필터링하고 전달합니다. 브리지는 TCP / IP 프로토콜 스택의 네트워크 액세스 계층에서 작동합니다.

허브

정의 : 네트워크 세그먼트를 형성하기 위해 네트워크 케이블이 연결되는 연결 장치. 허브는 일반적으로 데이터를 필터링하지 않고 들어오는 데이터 패킷이나 프레임을 모든 부분에 재전송합니다.

오늘날 거의 모든 네트워크는 네트워크의 컴퓨터가 연결되는 중앙 허브 또는 스위치를 사용합니다. 허브 네트워크에서 각 컴퓨터는 단일 회선을 통해 허브에 연결됩니다. 이는 네트워크에 호스트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는 간단한 작업입니다.

스위치

정의 : 스위치는 각 포트와 관련된 주소를 알고 있으며 들어오는 각 데이터 프레임을 올바른 포트로 전달합니다. 스위치는 TCP / IP 프로토콜의 헤더에 제공된 지침에 따라 전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단순화 된 스위치는 더 똑똑한 허브 버전입니다. 스위치의 경우 허브와 마찬가지로 각 컴퓨터는 단일 회선을 통해 연결됩니다. 그러나 스위치는 포트 중 하나를 통해 들어오는 데이터를 보내는 위치에 대해 더 똑똑합니다.

라우터

정의 : 논리 주소를 기반으로 데이터를 필터링하고 전달하는 연결 장치입니다.TCP / IP 네트워크의 경우 IP 주소가됩니다.

라우터는 더 큰 TCP / IP 네트워크에서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사실, 네트워크 라우터 및 TCP / IP 라우팅 프로토콜의 개발 없이는 인터넷 (세계에서 가장 큰 네트워크)이 광범위하지 않게되었습니다. 라우터는 트래픽을 제어하고 네트워크를 효율적으로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매끄럽고 믿기지 않는 효율성.

독립적으로 작동하고 함께 작동하는 연결 장치는 특정 인터넷 요청을 동시에 처리하는 뛰어난 작업을 수행하며, 전 세계에서 매초 수백만 건이 처리됩니다.

어디서든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곳에서 네트워킹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전 세계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