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웹 사이트에서 돈을 벌고 싶다면 Google 애드센스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광고 플랫폼 중 하나이며 1,200만 개가 넘는 활성 사이트에서 사용되며 웹 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AdSense와 WordPress를 통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하기 쉽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하고 승인을 기다린 다음 사이트에 광고를 올리기 만하면 됩니다. WordPress는 간편하게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지만, 게재 위치 및 모양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플러그인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Google 애드센스를 소개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애드센스를 WordPress와 3단계로 간단하게 통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Google 애드센스에 대한 소개

약간의 추가 이익을 얻으려면 Google 애드센스가 가장 먼저 해결할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애드센스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 광고를 쉽게 삽입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작은 코드 스 니펫을 포함하면 나머지는 Google에서 처리합니다. 방문자는 관련 광고를 보게 되며 광고를 보거나 클릭하는 사용자 수에 따라 이익을 얻습니다.

이 솔루션은 초보자에게 좋습니다. WordPress를 비롯하여 모든 플랫폼과 쉽게 시작하고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Google의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는 활성 사이트를 보유하는 것과 같이 몇 가지 기본 요구 사항 만 충족시켜야 합니다 .

물론 Google 애드센스외에 또다른 솔루션을 살펴보는 것도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애드센스는 웹 사이트 수익 창출의 첫걸음이 됩니다.

WordPress와 애드 센스를 통합하는 방법 (총 3 단계)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사이트에 광고를 삽입하는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함께 알아 봅시다!

1 단계 : Google 애드 센스 가입

애드 센스를 WordPress와 통합하려면 먼저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 웹 사이트
  • Google 계정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지금 가입 옵션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연결하기 위해 Google 계정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간단한 가입 양식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웹 사이트 주소 및 거주 국가의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에서 사용자 정의 제안을 보낼지 여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용 약관 확인란을 선택하고 계정 만들기를 선택하십시오 .

요청이 승인되기까지 최대 3일이 걸리며 계정 활성화 방법에 대한 설명이 포함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완료되면 광고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첫 번째 광고 만들기

사이트에 광고를 작성하려면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때:

  • 내 광고로 이동
  • 내용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 + 새 광고 단위를 클릭합니다.

이 시점에서 광고의 이름이 필요합니다. 설명하기 쉽고 식별하기 쉬운 것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광고 크기 아래에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권장 크기를 계속 사용하십시오. 반응형 옵션은 일반적으로 좋은 출발점이지만 나중에 언제든지 실험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ense 내의 광고 옵션.

다음으로 사용할 광고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및 디스플레이 광고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한 많은 광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해 어느 쪽이든 적절하다고 느끼면 텍스트 또는 디스플레이 광고만을 고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광고를 추가로 조정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 광고를 사용할 수 없음’ 드롭다운에서 관련 광고를 찾지 못하면 표시할 내용을 선택하십시오.

추가적인 애드 센스 옵션

그런 다음 저장하고 코드를 클릭하십시오 . 이렇게 하면 광고 설정이 저장되고 광고 코드가 제공됩니다. 이것을 복사하고 다음 단계에서 필요하기 때문에 안전한 곳에 저장하십시오.

이 코드를 사용하여 애드 센스를 WordPress와 통합하십시오.

3 단계 : 맞춤 HTML 위젯으로 웹 사이트에 광고 게재

드디어 애드센스를 워드프레스와 통합 할 차례입니다. WordPress 대시 보드에 로그인하고 모양> 위젯으로 이동하십시오. 사이트의 위젯 영역으로 드래그하여 새 맞춤 HTML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그런 다음 광고 코드를 붙여넣고 위젯을 저장하면 됩니다.

adsense 광고를위한 custom html 위젯

이 코드는 귀하의 계정에서 모든 관련 정보를 가져와 적절한 크기 및 유형의 광고를 표시하기 시작합니다. 프론트 엔드에서 광고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WordPress와 애드센스를 통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그러나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몇 가지 추가 단계가 필요합니다. 우선, 광고를 최적화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리기 위한 모범 사례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광고 게재 위치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려면 전용 WordPress 애드센스 플러그인 사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선택 사항 :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광고 최적화

귀하의 사이트의 위젯 영역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는 있지만 많은 권한을 부여하지는 않습니다. 제한된 옵션이 있는 테마를 사용하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다행히도 애드센스 광고를 더욱 맞춤 설정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옵션 중 하나가 Ad Inserter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헤더 위 또는 아래, 특정 콘텐츠 앞뒤에 광고가 게재될 위치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 친화적인 옵션은 아니지만,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더 간단한 접근법을 위해 WP QUADS가 있습니다.

이것은 보다 기술적인 노하우가 필요 없는 초보자 친화적인 옵션이지만 여전히 매우 유연합니다. 광고 게재 순위를 동적으로 할당하고 게시물 내에 광고를 삽입하며 한 페이지에 최대 10개의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플러그인 중 하나는 강력한 선택입니다. 광고를 게재하고 표시하는 데 더 많은 시간과 주의를 기울이면 할수록 수입이 증가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을 올바르게 얻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할 가치가 있습니다.

결론

대부분 사이트는 자신을 유지하기 위해 수익을 창출해야 하며 귀하의 사이트는 별다를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적정 수준의 소득 흐름을 창출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간단한 도구로 광고를 만들고, 사이트에 배치하고, 거의 아무런 노력 없이 거의 현금을 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AdSense를 WordPress에 통합하는 것이 놀랍도록 쉽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Google AdSense에 가입하십시오.
  2. 첫 번째 광고를 만드십시오.
  3. 웹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십시오.
  4. 선택적으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광고를 최적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