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끝이 없는 선택과 용어, 그리고 다양한 거래소마다 다른 수수료, 모두 투자를 시작하기에는 항상 다소 두렵거나 막막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시대의 흐름에 따라 모든 것이 변하여 미래를 위해 저축과 투자를 시작하기가 매우 쉬워졌습니다.

퇴직금이나 휴가자금 중 어느 것을 원하든지 간에, 아래의 앱들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투자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Wealthsimple

여러분의 새로운 재정 고문인은 Wealthsimple 앱입니다. 로보 어드바이저(Robo-advisers) 서비스는 알고리즘과 자동화를 사용하여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를 유지합니다.

Wealthsimple은 5분짜리 퀴즈를 푼 후 Exchange-Traded Funds (ETF)를 혼합하여 투자합니다. 뮤추얼 펀드와 마찬가지로 ETF는 수백 또는 수천 개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투자 금액이 제한적이라하더라도 포트폴리오가 충분히 다양화 될것입니다.

자동 입금(auto-deposits)을 설정하면 Wealthsimple은 매주 여러분의 은행 계좌에서 고정 금액을 송금할 것입니다.

Digit

100일마다 100달러보다 하루에 1달러를 절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Digit은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일일 예산을 절약하고 지출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금액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휴가나 집 계약금 같은 저축 목표를 세우면, 앱은 은행 계좌에서 관리 가능한 금액을 인출하여 목표를 이룰 수 있게 자동으로 도와줍니다.

Robinhood

티끌모아 태산이다. 로빈후드는 다른 회사와 다르게 거래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일반 거래뿐만 아니라 옵션, 그리고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에도 수수료 없이 투자할 수 있습니다.

Robinhood는 주식 및 ETF에 대한 무료 거래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기 위해 투자금을 분할하여 여러 종목의 주식을 사려고합니다. 이러한 분들에게는 수수료가 0달러라는것은 많은 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Acorns

Acorns는 접근방식을 “마이크로 투자”라고 부릅니다. 직불 카드와 신용 카드를 연결하면 앱에서 구매 한 모든 내역을 확인하여 차액을 투자합니다. 예를들어 3.55달러의 커피를 사 마시면 잔돈 45센트를 자동으로 투자합니다.

여러분의 나이, 위험성 및 기타 요인에 따라 Acorns는 다각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투자할 수 있습니다. 최소 한 달에 1달러 비용을 지불해야하지만 좋은 저축 습관을 가질 수 있습니다.

Stash

ETF나 주식을 사고 싶지만 단 하나의 주식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Stash에는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5달러 만큼 작은 주식을 구입할 수 있도록하는 소수의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방금 투자를 막 시작했다면, Stash는 복잡한 투자 세계에 대해 교육하고 대규모 투자 자금을 비축하기 전에 게임에 뛰어들 수 있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