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본문에 앞서

플러그인은 워드프레스에 기능을 추가하고 확장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이 글에서는 15개의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플러그인은 사이트에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여 더 나은 사이트를 만들 것입니다.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특징에 따라 필요로 하는 플러그인들을 결정하지만, 모든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필요한 보안, 속도, SEO등 관련된 필수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는 작업을 줄이는 유용한 플러그인이 많이 있습니다. 공식 플러그인 저장소에는 5만 6천 개 이상의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웹사이트에 필요한 거의 모든 기능을 가진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또한 같은 기능에 대해 여러 개의 플러그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작업은 프로젝트에 적합한 최상의 플러그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플러그인은 자유형으로 개발되는 반면 워드프레스용 무료 플러그인과 프리미엄 플러그인을 모두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필수적인 무료/유료 플러그인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8년 워드프레스 필수 플러그인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목록에는 최고의 워드프레스 SEO 플러그인, 보안 플러그인, 속도 최적화 플러그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현대 웹사이트에 필요한 모든 미학과 함께 여러분의 사이트를 강력하고 안전하며 SEO 친화적이고 완벽하게 만드는데 도움이됩니다.

이제 플러그인들을 알아봅시다.

1. Everest Forms (무료)

Everest-Forms-Easy-Contact-Form-and-Form-Builder

웹사이트에서 필요한 기본 페이지 중 하나는 ‘ 연락처 ‘페이지입니다. 크고 작은 웹사이트가 있거나 웹사이트 유형에 관계없이 웹사이트 사용자가 연락 할 수있는 연락처 페이지가 필요합니다. 연락의 목적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업무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거나, 비즈니스 거래를 위해 여러분에게 연락하거나, 일반적으로 제안을하기 위해 잘 디자인 된 연락처 페이지가 필수입니다.

연락처 양식을 만들려면 여기에 ‘ Everest Forms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쉽고 빠르게 아름다운 연락처 양식을 만들 수 있도록 드래그 앤 드롭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플러그인 입니다.

.

에베레스트 형태의 드래그 드롭 형태의 건물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무제한 개수의 양식을 만들고 여러 디자인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두 가지 디자인 레이아웃을 제공합니다 :

1. 기본 레이아웃
2. 클래식 레이아웃

everest-forms-layout-design-options

또한 라디오 버튼, 드롭 다운, 체크 박스, 날짜 등과 같은 고급 필드가있는 고급 양식은 물론 두 열의 워드프레스 연락처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Everest Forms 데모 를보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배우십시오.

플러그인은 무료로 제공되지만 본격적인 양식을 만들 수있는 완벽한 기능이 제공됩니다. Google reCaptcha 지원, 편집 가능한 이메일 설정, 제출 후 페이지 옵션 리디렉션, 편집 가능한 양식 유효성 확인 메시지 등을 제공합니다.

2. 제트 팩 (무료/유료)

jetpack-eseential-wordpress-plugins

워드프레스의 훌륭한 팀의 만든 강력한 플러그인 인 Jetpack은 모든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필수로 있어야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러분의 웹사이트가 최고로 날아 올라 성공할 수있는 훌륭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Jetpack은 사이트 보안, 웹사이트 성능, 트래픽 증가, 이미지 최적화, 웹사이트 외양 등을 관리합니다.

제트 팩 - 플러그인 대시 보드

게시된 콘텐츠를 검색 엔진과 같은 타사 서비스와 자동으로 공유하고 도달 범위와 트래픽을 늘리는 데 도움이되는 향상된 배포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쉽게 색인 할 수 있도록 사이트 맵을 만듭니다.

무엇보다도 무차별 공격을 막아 웹사이트 보안을 보호합니다. 또한 5 분마다 사이트를 모니터링하여 가동 중지 시간을 확인하고 발견 된 문제를 즉시 알려줍니다.

3. Akismet (무료/유료)akismet-essential-wordpress-plugins

Akismet은 워드프레스 팀이 개발한 또 다른 플러그인입니다 (Automattic의 Matt와 그의 팀). 모든 새로운 워드프레스 코어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워드프레스의 기본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댓글을 확인하고 스팸성 댓글을 걸러내는 스팸 방지 플러그인입니다.

플러그인은 각 댓글에 대한 상태 기록을 제공하므로 Akismet이나 사회자가 어떤 댓글을 찾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진행자는 각 사용자에 대해 승인 된 댓글의 수를보고 댓글 본문의 URL을보고 의심스러운 링크를 제거 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개인 사이트 및 블로그에 무료로 제공되며 상업 사이트에 대한 월간 요금제 를 구독해야합니다. 프리미엄 플랜은 스팸 방지 외에도 고급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워드프레스 보안을 보호 하는데 유용한 플러그인입니다.

4. Yoast SEO (Freemium)가장 빠름 - 서체 - 필수 - wordpress - 플러그인의심의 여지가, 검색 엔진은 모든 웹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의 주요 원천입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는 인터넷 사용자수는 꾸준히 증가 하여 검색 엔진 최적화 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 다 중요해졌습니다. 다행히 워드프레스 사용자를위한 Yoast SEO와 같은 훌륭한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Yoast SEO는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들고 검색 결과에서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멋진 플러그인입니다. 그것은 사용자에게 유용할 뿐만 아니라 기술적으로 SEO 친화적 인 콘텐츠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목표는 사용자를 돕고, 신뢰를 얻고, 지속 가능한 SEO라고 부르는 순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최하위 - 현 - 스 니펫 - 앤 - 페이지 분석

첫째, 초점 키워드를 선택하고 작성중인 기사에서 키워드를 적절하게 사용하게 합니다. 페이지 분석 기능은 이미지 alt 태그, 메타 설명, 표제 및 전체 게시물에 초점 키워드를 사용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검색 엔진의 유용성과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텍스트와 이미지를 올바르게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스니펫 미리보기를 통해 검색 결과에서 페이지 / 게시물의 모양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더 나은 헤드 라인과 인기있는 메타 설명을 작성하면 사이트의 클릭률이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를 만드는데 도움이되는 해독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에 또 All in One SEO Pack 이라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것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5. User Registration (무료/유료)

사용자 등록 - 베스트 - 워드 프레스 - 등록 - 프로필 - 플러그인

워드프레스 사용자 가입은 여러분이 놓치고 싶지 않은 또 다른 필수 기능입니다. 근본적으로, ‘가입’기능은 주어진 단계에 따라 워드프레스 대시보드에서 활성화 할 수있는 기본 설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대시보드 > 설정 > 일반으로 이동하십시오 .

default-user-registration-wordpress-settings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옵션을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가입 또는 멤버십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이제 웹사이트의 로그인 페이지 (예 : yoursite.com/wp-login.php )에서 가입 옵션 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여 사이트에 등록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이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첫째, 등록 옵션을 얻으려면 사용자가 로그인 URL을 찾아야한다는 것은 사용자에게 친숙하지 않습니다. 다음으로 웹사이트 소유자는 사용자가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만 입력 할 수 있도록 제한된 2개의 필드 형식을 가지고 있으므로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가상의 워드프레스 가입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고맙게도 여기 신중하게 제작 된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플러그인 (User Registration)이 있습니다.

사용자 가입은 워드프레스용 무료 드래그 앤 드롭 사용자 가입 플러그인입니다. 플러그인은 몇 분 안에 아름다운 프런트 엔드 사용자 등록 양식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수많은 놀라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등록 - wordpress-plugin-UI

플러그인의 주요 기능 중 일부는 무제한 등록 양식, 다중 열 지원, ReCaptcha 지원, 이메일 알림 등입니다. 또한 프리미엄 애드온을 구입하여 기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6. Google XML Sitemaps (무료)

Google-XML-Sitemaps-free-wp-plugin

Google XML Sitemaps는 워드프레스의 또 다른 매우 유용한 SEO 플러그인입니다. 플러그인은 Google, Bing, Yahoo 등의 검색 엔진이 특수 XML 사이트 맵으로 사이트의 색인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플러그인을 활성화하면 사이트의 XML 사이트 맵이 자동으로 만들어져 쉽게 색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맵을 사용하면 검색 엔진 봇이 웹사이트의 전체 구조를 보고 결과를보다 효율적으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google-xml-sitemaps-settings

플러그인은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마다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 알립니다.

7. Nivo 슬라이더 (무료/유료)wordpress-plugins-nivo-slider

대부분의 웹사이트, 특히 상업용 웹사이트의 경우, 둘 이상의 이미지를 선보일 수 있다면 유리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작업 샘플, 제품 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의 대안을 찾고있는 사람들을 위해 슬라이드 쇼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Slider by Nivo는 사이트의 참여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하고 효과적인 디자인 요소 중 하나입니다.

wordpress-plugins-nivo-slider-dashboard

그리고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플러그인 Nivo Slider를 사용하는 것 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거기서 발견하는 가장 좋은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출시 이후 3 백만 번 이상 다운로드 한 경우 무료 또는 프리미엄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포스트 슬라이더, 이미지 회전식 슬라이드 쇼 또는 슬라이드 쇼를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이며 직관적 인 디자인 구조로 작업하기 쉽습니다.

창의성에 대한 힌트를 추가하고 관심을 끄는 콘텐츠는 결코 잘못 될 수 없습니다. 생성 한 슬라이더를 홈 페이지 슬라이더 로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최신 기능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플러그인 지원과 같은 프리미엄을 받으십시오.

8. W3 총 캐시 (무료/유료)

w3-total-cache-wordpress-plugin-essential-wordpress-plugins

워드프레스 캐싱은 웹사이트 성능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캐싱의 일반적인 개념은 웹사이트 데이터를 캐시에 임시 저장하여 사용자가 다음 번에 같은 페이지를 열 때 더 빨리 로드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캐시는 컴퓨팅 환경에 임시로 저장하는 곳입니다.

워드프레스에서 캐싱을 사용하려면 워드프레스 캐싱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싱 플러그인은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정적 HTML 파일로 게시물 및 페이지를 캐시합니다. 이렇게 하면 페이지로드 시간이 크게 줄어들고 전체 사이트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향상된 사이트 속도는 사이트 SEO에 엄청난 영향을 미칩니다.

w3-total-cache-wordpress-plugin-dashboard

W3 Total Cache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가장 인기있는 플러그인 중 하나이며 아마도 워드프레스 용 최고의 캐싱 플러그인입니다.그것은 페이지 캐시, 데이터베이스 캐싱, 객체 캐싱, 브라우저 캐싱 등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CDN 서비스를 통합하여 페이지로드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HTML, JS 및 CSS 파일의 압축 및 HTTP 압축 기능을 통해 대역폭을 최대 80 %까지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로딩 시간이 줄어들면 트래픽 증가 및 전환 증가로 이어지는 검색 결과 순위가 향상됩니다.

또는 위의 플러그인과 매우 유사한 WP Super Cache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3 Total Cache 또는 WP Super Cache 다른 플러그인과 모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대체 플러그인을 사용해보십시오.

9. VaultPress (무료/유료)Vaultpress-best-WordPress-plugins

VaultPress웹사이트에 대한 실시간 자동 백업을 생성하기 위해 개발된 보안 지향적 인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입니다.Jetpack Powered 테마는 웹사이트의 모든 컨텐츠, 게시글, 댓글 및 미디어 파일을 원활하게 동기화하고 여러 웹 문제 및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VaultPress를 사용하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최적화 된 백업을 정기적으로 생성하고 웹사이트를 단 몇 초 만에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여러 구독을 사용하면 하나의 대시 보드를 통해 여러 웹사이트를 모니터링, 백업 및 관리 할 수 ​​있습니다.

VaultPress- 백업

플러그인은 웹사이트에서 위험한 파일을 검색하고 탐지하여 위험사항을 발견하면 관리자에게 이메일로 보냅니다. 또한 의심스러운 코드를 쉽게 검토 및 관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플러그인은 강력한 스팸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Akismet 지원을 통해 안티 스팸 도구를 쉽게 사용하여 사용자 개입없이 웹사이트에서 스팸 대책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VaultPress의 구독은 Jetpack과 함께 번들로 제공됩니다. 이 두 플러그인의 기능을 결합하여 인터넷 보호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지원 팀은 유용한 작업과 사용자의 문제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으로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이는 여러분이 직면 한 문제에 관계없이 VaultPress의 전문가 팀에 대한 간단한 요청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함을 의미합니다.

10. WP Smush (무료/유료)

wp-smush-wordpress-plugin

이미지는 사용자의 관심을 쉽게 끌 수있는 게시물 / 페이지를위한 훌륭한 요소입니다.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텍스트만으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매력적으로 보이게합니다.

사용자에게 보다 매력적인 사이트를 만드는데 큰 도움이되는 반면, 이미지는 많은 저장 공간을 차지하고 웹사이트 속도를 저하시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미지를 압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WP Smush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이미지의 품질을 떨어 뜨리지 않고 이미지를 압축하고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압축 기술을 사용하여 JPEG, GIF 및 PNG 형식의 모든 이미지 파일을 최적화하고 많은 저장 공간을 절약합니다. 업로드시 모든 첨부 파일을 자동으로 지우는 동시에 미디어 라이브러리에서 첨부 파일을 수동으로 지울 수 있습니다.

wp-smush-plugin-bulk-smush

또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대량 데이터 (최대 50 개의 첨부 파일)를 한 번에 압축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게시물 / 페이지가 빠르게 보이면서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11. WP- Optimize (무료)

wp-optimize-wordpress-plugin

WP-Optimize는 워드프레스 데이터베이스를 정리하고 워드프레스를 최적화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수동 쿼리없이 워드프레스에서 불필요한 데이터를 자동으로 제거합니다. 플러그인은 최상의 성능을 위해 항상 데이터베이스를 최적화 된 상태로 유지합니다.

웹사이트에 많은 쓸모없는 데이터가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의 무게는 사용자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스팸 및 승인되지 않은 모든 댓글, 휴지통 게시물, 댓글, 트랙백 및 핑백 등을 제거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항상 깨끗하고 최적화 된 상태로 유지합니다.

12. Google Analytics for WordPress by MonsterInsights (무료)

최고의 WordPress-plugins-MonsterInsights 배너

Google Analytics 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이해하기위한 통계 도구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하면 사용자 트래픽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Google 웹 로그 분석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은 분명한 선택이며 MonsterInsights의 Google 로그 분석 도구 는 이러한 목적에 가장 적합한 플러그인 중 하나입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웹사이트와 관련된 다양한 실시간 통계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범용 추적을 사용하면 여러 플랫폼 및 장치에서 사용자보기를 추적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인구 통계 및 관심 보고서를 수신 할 수 있습니다.

google-analytics-monsterinsights-demo

플러그인은 또한 상거래 가능합니다. 즉, 제품 인기도, 전환율 및 주문 값을 전혀 문제없이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또한 Google 애드 센스와 통합되어 있으므로 광고 실적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의 다른 추가 기능을 사용하면 다운로드 번호, 아웃 바운드 링크 추적, 이벤트 및 성능 추적, 사용자 검색 보고서 등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13. All In One Schema.org Rich Snippets (무료)

올인원 스키마 org-rich-snippets-wordpress-plugin

검색 결과의 일부 페이지 아래에 평점, 이미지, 리뷰 개수 등과 같은 추가 정보가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알고 싶어하는 포스트/페이지에 관하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

리치 스니펫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페이지/게시물의 모양을 아름답게 꾸미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발췌 문장은 제품/페이지에 대한 주요 정보를 간략히 제공합니다. 즉, 제품의 중요 정보를 강조 표시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검색 엔진을 통해 더 많은 클릭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서 리치 스니펫을 만들려면 하나의 Schema.org Rich Snippets에서 편리한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정확한 정보를 검색 엔진에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사이트의 순위를 높이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14. BJ Lazy Load (무료)

bj-lazy-load-wordpress-plugin

사이트에 사용된 이미지가 많으면 사이트를 불러오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를 짜증나게 하며 이탈률을 높힙니다. 그러나 워드프레스에서 모든 문제는 대부분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BJ Lazy Load는 페이지의 많은 이미지로 인해 느린 사이트를 빨리 불러오게 도와줍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지연 기능을 추가하려면 BJ Lazy Load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은 모든 포스트 이미지, 포스트 축소판, 그라비티 이미지 및 컨텐츠 iframe을 플레이스 홀더로 대체하고 브라우저 화면 입력에 가까워 질 때 컨텐츠를로드합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스크롤 할 때만 내용 (이미지)을 표시합니다. 따라서 사이트 로드 속도가 빨라지고 대역폭이 절약됩니다.

또한 텍스트 위젯, YouTube, Vimeo 등의 임베디드 비디오에서 작동합니다. 웹사이트 성능 최적화 및 SEO를위한 훌륭한 플러그인입니다.

15. Wordfence Security (무료/유료)

wordfence-security-essential-wordpress-plugins

웹사이트 소유자로서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는 사이트를 해커로부터 보호하는 것입니다. 웹에는 수천개의 악의적 봇이있을 수 있습니다.이 봇은 언제든지 웹사이트를 공격하고 전체 작업을 즉시 파괴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스팸을 방지하고 웹사이트를 안전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워드프레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안 플러그인이 있어야합니다. 그 중에서도 Wordfence Security는 신뢰할 수있는 보안 제품입니다. 플러그인은 방화벽 보호, 맬웨어 검사, 차단, 로그인 보안, 실시간 트래픽 모니터링 등을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아래 스크린 샷과 같이 로봇, 사람, 404 오류, 로그인, 로그 아웃 등 실시간으로 모든 트래픽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트래픽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사이트가 직면한 보안 위협을 인식하고 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wordfence-security-real-time-site-activity

또한, 플러그인은 여러분의 사이트가 해킹되지 않도록 방화벽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단 기능은 사이트에 해를 줄 수 있는 악성 네트워크인 모든 알려진 공격자를 차단합니다. 로그인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Two Factor Authentication을 채택하고 모든 사용자 및 관리자 암호의 강도를 검사합니다. 이 기술은 무차별 대입 공격에 대처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결론적으로, Wordfence Security는 워드프레스의 훌륭한 보안 플러그인입니다.